여유증 맘모톰

말 못할 고민을 흉터 없이 간편하게!
더이상 고민말고 맘모톰으로 자신감을 되찾으세요

"어디서나 당당하게"
맘모톰으로 자신감을 되찾으세요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이요법을 해도 빠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여유증일 확률이 높습니다.
여유증 수술적치료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맘모톰은 빠르고 간편하게 흉터없이 유선조직의 제거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수술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맘모톰은 유선조직에 대해 잘 알고 경험이 많은 유방전문의에게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증! 더이상 고민말고 설여성의원에서 자신감을 되찾으세요!

여성형 유방증은 남성의 가슴이 여성처럼 봉긋하게 나오는 증상을 말합니다.
여유증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여유증은 체내의 남성 호르몬과 여성 호르몬 간의 불균형이 생기거나
여성 호르몬에 대한 유선 조직의 반응이 민감해져,
남성의 유방에서 유선 조직의 증식이 일어나 여성의 유방처럼 발달하게 되는 증상을 말합니다.
또한 내분비 질환의 동반된 증상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청소년기의 여유증은 일반적으로 10~12세에 시작하여
15세 경에 최대빈도를 나타내고 점차 감소하여 16~17세에 거의 대부분 사라지게 됩니다.

성인남성의 여유증은 내분비 질환에 동반된 경우가 많으며,
나이가 들수록 증가하여 50~80세에 최대빈도를 보이기도 합니다.
심각한 질병에 의한 경우는 아니지만 암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과
외관상의 문제, 열등감 같은 심리적인 문제가 많기 때문에 치료를 요하고 있습니다.

일반 유방의 남성과 여성형 유방의 남성

여유증 진단방법

여유증 검사를 통해 유선조직의 유무를 확인하고 혹시 모를 유방질환까지 동시에 확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유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유방촬영

유방초음파

호르몬 검사

내분비 이상 검사

단순히 비만인 상태가 아니라 유선조직이 실제 존재하는 지 확인
그 외의 유방종양 유무를 확인

여성호르몬과 남성호르몬 검사를 통해 호르몬이상 검사

간기능 검사, 신기능 검사, 갑상선 기능이상 검사 등

유선조직이 있는 진성여유증의 경우
맘모톰으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맘모톰은 유방에 작은 구멍을 낸 후 초음파로 유방 병변의 위치를 확인하면서 시술관을 삽입하여
유선조직, 종양 등의 병변을 떼어내는 시술로 종양은 물론 여성형 유방증의 유선제거까지 활발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술이 짧고 간편하며 약간의 통증과 최소의 흉터로 유선조직만을 제거할 수 있어 여유증의 치료에 탁월합니다.

미세하고 정확한 시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영상의학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맘모톰 시술 자세히 보기

여유증치료 왜 설여성의원인가?

• 경험많은 전문의가 상담에서 수술까지 전담합니다.

• 시술 전후 초음파 검사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꼼꼼하게 제거합니다.

• 충분한 시간 동안 꼼꼼하게 검사하고 시술합니다.

• 대학병원급 장비를 사용하는 안전한 시술입니다.

• 입원 없이 당일 귀가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 여유증 치료방법

유선조직이 발견되었다고 모든 경우 바로 수술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15세 미만의 청소년기의 환자는 20세 전후까지 관찰하며 체격이 완전히 자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좋고,
크기가 1.5cm 미만의 작은 경우는 유선조직의 크기가 더 커지는지 관찰 후에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적 여성형유방

여유증 유발 약제
or
기저질환이 있는 경우

원인 불분명
or
호전되지 않는 경우

우선 경과를 지켜본 후 호전되지 않는 경우
약물 혹은 수술을 실시합니다.

약제를 끊거나 변경하고
기저질환에 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약물치료 혹은 수술을 실시합니다.
특히 장기화된 여성형 유방은
유방조직의 섬유화로 수술적 치료가 요구됩니다.
맘모톰/ 외과적수술 / 지방흡입술